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추천곡/남자 가수

[오늘의 추천곡] 이승철 - 내가 많이 사랑해요 (곡 설명 / 가사(Lyrics))

by zakarsu 2020. 1. 21.



[곡 설명]


카카오페이지 달빛조각사 웹툰 OST Part.1 공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전설의 웹소설을 웹툰화한 달빛조각사의 첫 번째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가 공개됐다.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로열로드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여러 에피소드를 담은 카카오페이지 대표 IP이다. 달빛조각사 OST Part.1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달빛조각사 OST Part.1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올해 데뷔 35주년인 ‘보컬의 신’ 이승철의 2020년 첫 번째 음원이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이승철 특유의 보이스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달빛을 닮은 감성 발라드이다. 작사, 작곡에는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및 유빈, 윤하 등 앨범을 프로듀싱한 대세 프로듀서 DOKO (도코)가, 드럼에는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참여하였다.
 
뮤직비디오는 대한민국 국민 배우 박보검이 남자 주인공으로, 떠오르는 신예 고윤정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IU, 볼빨간 사춘기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특유의 색감을 선보였던 비하인드더씬 (BTS FILM)의 이래경 감독이 연출했다. 애틋한 마음을 달빛이 깃든 목걸이를 만들어 선물하는 첫사랑을 담은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사]

무슨 일이 있었나요
날 바라보는 그대 눈빛
말하지 못할 고민이 있어 보여요
아름다운 그대 맘을
누가 다치게 했나요
내가 다 들어 줄게요 이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괜찮은 척 애써 웃지 않아도 돼요 나는
그저 그대 맘을 위로하고 싶죠
다른 의미 없이
그대를 위해 저 달을 선물하고 싶어요
손 내밀어요 그댈 위한 거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사랑해줄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사랑해줄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