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추천곡/여자 가수

[오늘의 추천곡]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백예린 (Yerin Baek) - 다시 난, 여기 (Here I Am Again) (곡 설명 / 가사(Lyrics) / MV)

by zakarsu 2020. 1. 13.



[곡 설명]


톱 음원강자로 인정받은 가수 백예린이 tvN  ‘사랑의 불시착’ OST에 참여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의 네번째 OST인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가 공개됐다. 
‘다시 난, 여기’는 지난 6회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함께 첫 눈을 보며 어깨에 기대는 장면에 삽입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5부 엔딩신을 비롯한 다수의 신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정식 발매 관련 문의가 쇄도했던 작품이기도 하다. 백예린이 가창한 ‘다시 난, 여기’는, 
1,2,3절 전반에 걸쳐 반복되지 않고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가는 가사를 구성하여 마치 한 편의 극을 보는 듯한 몰입도를 준다. 특히 이 곡은, 사랑하는 연인이


[가사]

나의 마음이 움직여
그냥 길을 따라 걸어가도
다시 여기 너의 앞에
두려웠던 나의 맘에
하얀 눈이 내려와
So I'm still
I’m here and I’ll be there
따듯한 어깨에 기대어
이렇게 다시 너를 느껴
I’m still and I’m here
이렇게라도 널 담을게
우리 서로 밀어내더라도
그 때문에 더 깊이 새겨져
여기 또 거기
다른 하늘이라도
너의 맘을 기억해
and I'm still I'm here
흔들렸던 나의 맘에
네가 다시 다가와
So I'm still
I’m here and I’ll be there
얼어붙은 이 길을 지나
이렇게 다시 너를 만나
I'm still and I'm here
다시 널 놓치지 않을래
계속 네가 나를 밀어내도
혹시 나의 눈에 사라져도
여기 나 여기
곁에 늘 서 있을게
나의 맘이 움직여
and I'm still I'm here
난 너의 기억이 다 지워질까 봐
마음에 새겨도
너를 볼 수 없게 될까 봐
시간이 난 두려워
다시 너를 찾아봐 또 이렇게
I'm still and I'm here
다시 널 놓치지 않을래
세상 어느 곳에 있더라도
어디라도 내가 찾아갈게
여기 나 여기
곁에 늘 서 있을게
나의 맘이 움직여
and I'm still I'm here



댓글